"가짜살인범 만든 삼례사건 배심판사가 박범계 법사위원회 간사!"

2016. 11. 18. 06:51보기


"가짜살인범 만든 삼례사건 배심판사가 박범계 더민주 국회법사위 간사!" "간첩조작사건 맡았다고 민변으로부터도 공격당해" "유가려씨를 국정원으로부터 보호한 것이 이재정 변호사" 2016년 11월 13일, 국가보안법-간첩조작 전문변호사 장경욱과 거룩하지 않은 파산변호사 박준영이 이야기하는 대한민국의 국가보안법과 사법조작의 현주소. 충격적 어록이 많이 나온 , 바보주막에서의 문제적 강연, 들어보실까요?


========================================


장경욱 - 박준영 변호사, 그 인연의 시작은?

"장경욱 변호사 검색을 해봤더니...!"

"탈북자 대하는 태도에서 이 사회의 수준 가늠"

"국정원, 무고한 탈북자 6개월만에 간첩으로 만들어"

"유가려씨를 국정원으로부터 보호한 것이 이재정 변호사"

"간첩조작사건 맡았다고 민변으로부터도 공격당해"

박준영 변호사가 국가보안법 사건을 처음에 어려워했던 이유

"법률적 오류가 있어도 되돌릴 수 없는 구조가 조작을 만든다"

"수원노숙소녀살인사건,7명을 범인으로 조작했다"

"'나는 범인이 아니다'라고 진술할때마다 위증죄 뒤집어씌워"

"내가 검사였어도 그랬을 것...그게 대한민국 사회"

"정권 바뀌어도 해결 안되... '관계'를 끊어야 한다"

"가짜살인범 만든 삼례사건 배심판사가 박범계!"

"자기 주변부터 돌아보고 반성해야 한다"

"이명박근혜 들어서서 국가보안법 사건이 많아진 게 아냐"

"박 변호사 같은 국가보안법 대응 역량을 늘려야 한다"

"박근혜정권은 증거조작을 해서라도 유우성을 간첩 만들어야 했다"

"국정원이 너무나 뻔한,100%들통날 조작을 해버렸다"

'장경욱 변호사 욕설사건'의 전말

"근거없는 공포...나는 법정에서도 이상한 사람 취급받아"

"말도안되는 증거조작... 1,2심에선 쟁점조차 안돼"

"정권바뀌면 간첩조작 사라져? 바보같은 소리!"

"질문을 한두번만 꼬면 조서 조작하는 건 일도 아니다"

"영상녹화조사?마음만 먹으면 더 확실하게 조작할 수 있다"

"법원조차도 국가보안법에 짓눌려 있다"

"'국가보안법, 나는 피해갈 수 있을거야'라는 생각이 문제"

"사법제도개혁?정권 바뀐다고 되는 거 아냐"

"소년재판에 소년참여재판? 이게 무슨 짓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