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해산의 이유로 삼았던 그것"일하는 사람이 주인되는 세상을 열어갈 것이다"

2017. 9. 9. 18:53보기


통합진보당 강령 낭독 프로젝트 -52일의 혁명- 9/6 오늘은 이상규 전 통합진보당 국회의원, 안동섭 전 통합진보당 사무총장, 성백만 전 통합진보당 당원이 읽어 주셨습니다 ================= 통합진보당은 노동자 농민 중소상공인 등 일하는 사람들의 요구와 이해관계를 반영하고 대변하는 정당이며 그들의 지혜와 힘을 모아 일하는 사람이 주인이 되는 세상을 열어나갈 것이다. 특히 비정규직 노동자를 비롯하여 청년 여성 중소 영세상공인 빈민 사회적 약자 및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진보적 요구와 이해관계를 대변하겠다.




통합진보당 강제해산 진상규명 청와대앞1인시위 9/6 안동섭 전 통합진보당 사무총장 대국민 메세지 통합진보당 10만 당원의 가슴에는 정말 대못이 박혀있습니다.문재인 정부에서는 통합진보당의 10만 당원들은 가슴에 박혀있는 그 대못을 이제 뽑을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이제 그 대못을 뽑아내야 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통합진보당 10만 당원들의 아픔을 치유하는,눈물을 닦아주는 그런 의미만의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지금 자유당이 최근에 국회를 보이콧하고 있습니다. 이 자유당에 양분을 공급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바로 종북몰이입니다.통합진보당 해산, 어떻게 됐습니까. 바로 그들에 의해서 , 종북몰이를 통해서 박근혜정권과 국정원이 공작해서 통합진보당을 해산시킨 겁니다 그래서 통합진보당 해산의 부당성을 바로잡고 통합진보당 당원들의 아픔을 치유하는 것은 자유당과 같은 종북몰이 적폐세력의 온상을 뿌리뽑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문재인 정부에게 요구합니다. 통합진보당 강제해산 문제, 반드시 진상규명하고, 책임자를 엄중 처벌하고 우리나라에 정당정치가 꽃피울 수 있도록 민주주의의 문을 더욱 더 활짝 여는 정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여러분, 당원여러분들도 이 투쟁, 함께 합시다



통합진보당 강제해산 진상규명 청와대앞1인시위 9/6 이상규 전 통합진보당 국회의원 대국민 메세지 통합진보당은 왜 해산이 되었을까요? 박근혜정권이 지난 대선 국정원과 사이버사령부를 비롯한 관권선거 조작선거에 의해서 당선이되었는데 그것이 밝혀지기 시작하자 이것을 덮기 위해서 이석기의원내란음모사건을 조작했구요, 이것을 이용해서 통합진보당 강제해산까지 이어졌습니다 이제서야 밝혀졌지만 최순실 국정농단은 몇몇 사람이 아니라 박근혜정권 전체가 벌인 그런 헌법유린,헌법파괴 등등이었습니다. 헌법과 법률에의해 보장되는 정당정치활동을 압살하고 자신들의 영구집권을 위해서 그들은 갖은 왜곡과 탄압을 가했지만, 이제 진실은 만천하에 밝혀지고 있습니다. 국민여러분, 응원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십시오. 저희들 지금껏 소신을 가지고 한걸음씩 뚜벅뚜벅 걸어 온 것처럼, 이 강제해산의 진상을 밝히고 보다 큰 진보정당, 보다 강력한 진보정당, 그래서 머지않아 집권을 하고 자주민주통일, 평화가 넘실거리는 한반도,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함께 해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통합진보당 강제해산 진상규명 청와대앞1인시위 9/6 이상규 전 통합진보당 국회의원 대당원 메세지 통합진보당 당원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이 해산되고 나서 얼마나 많은 고초와 어려움이 있으셨겠습니까. 저희 전직의원들은 국회의원직을 박탈당했지만 당원여러분은 짧게는 몇년, 길게는 몇십년을 이어온 진보정치의 꿈을 당으로 활동을 하면서 각종 진보적인 의제와 정책을 주변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권리를 박탈당했습니다. 더 나아가서 당시에 그들은 추가 검거, 더 폭넓은 당원 전체에 이르는 체포와 수사까지 천명해놓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당원들이 알게모르게 고초 속에서 지내왔습니다. 당원여러분, 그 고통과 고초가 결코 헛되지 않게 우리 다시 일어섭시다. 함께 일어나서 통합진보당 강제해산의 진상을 밝히고 잘못된 자들, 적폐, 책임져야 할 놈들 제대로 잡아서 응징하고 더 큰 정당, 더 강력하고 새로운 정당,진보정당으로 뭉쳐서 진보집권 이루어 갔으면 좋겠습니다!